예수의 능력으로 일어나라(행3:6)

사랑과 비전이 넘치는 행복한 교회

11월30일자 한국일보에 실린 메시아홍보

  • 작성자 : webmaster
  • 조회 : 3,495
  • 07-12-01 03:53

12월 8일 7:30PM 에 있을 성탄축하자선음악회 "MESSIAH for YOU"에 대한 언론보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. 이틀전 중앙일보의 광고를 시작으로 오늘 11월 30일자 한국일보에서는 공연 안내문과 함께 광고가 실렸습니다.
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부탁드립니다.
 
한국일보;
"몬트로즈 소재 안디옥장로교회(담임목사 지윤성) 역시 월드비전을 돕기 위한 자선음악회인 ‘메시아 포 유’(Messiah for You)를 마련한다.
8일(토) 오후 7시30분 라카냐다의 랜터만 오디토리엄에서 열리는 연주회는 헨델이 아동병원 건립을 위한 자선음악회를 위해 작곡했다는 오라토리오 ‘메시아’ 중 하이라이트만을 뽑아 예수 탄생과 부활의 의미를 아로새기는 자리. 80여명으로 구성된 이 교회 연합 성가대와 아이네오 크리스천 오케스트라가 참여해 만드는 정통 클래식 무대다. 지휘는 주 호씨가 맡고 소프라노 곽현주, 앨토 유은여, 테너 전승철, 바리톤 장인준 등이 솔로이스트로 출연한다.
지윤성 담임목사는 “월드비전과 손잡고 이웃 사랑의 스펙트럼을 지구촌의 불우아동들에게로 확대할 수 있어 기쁘다”고 말했다.
안디옥장로교회는 이날 월드비전 자선 창구를 설치, 청중들에게 후원을 적극 격려할 뿐 아니라 음악회 직전 주일예배를 ‘한 생명 살리기 월드비전 예배’로 정해 메시아 탄생의 기쁨이 소외된 이웃들에게도 미칠 수 있도록 나눔의 손길을 내밀 예정이다.
 
 
크리스찬투데이;
<CA> “기쁘다 구주 오셨네, 온 성도여 일어나 찬양하자.” 남가주 교회와 단체들이 성탄의 계절을 맞아 축하음악회를 잇따라 무대에 올린다. 특히 올해에는‘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’(Jesus Christ Superstar)와‘메시아’(Messiah), 마이클 스미스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등 세계적인 공연이 열릴 예정이어서 기독인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.

△ 안디옥장로교회(지윤성 목사)는 월드비전과 함께 12월8일 오후 7시30분 라카나다에 위치한 랜 터맨 오디토리움
(Lantherman Auditorium)에서 성탄기념 자선콘서트 ‘Messiah for You’를 개최한다. 이번 무대에서는 헨델의 오라토리오‘메시아’의 주요곡을 엄선, 아름다운 선율과 감동을 선사하게 된다. 안디옥교회 연합성가대(지휘:주호)를 주축으로 소프라노 곽현주, 테너 전승철, 앨토 유은여, 바리톤 장인준 등 성악가들이 솔로이스트로 협연한다. 또 월드비전 자선 창구를 설치하고 부모와 함께 공연장을 찾는 어린이를 위해 산타클로스 기념촬영 등의 즐거운 이벤트도 마련된다.
댓글목록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