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수의 능력으로 일어나라(행3:6)

사랑과 비전이 넘치는 행복한 교회

예배 안내

안디옥장로교회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.
사랑과 정성으로 교회에 잘 정착하고 함께 성장하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언제든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교회로  문의해주세요

정기예배

우리교회에서 드려지는 정기적인 예배는, 주일낮에 1부(장년), 2부(장년), 3부(영어)예배, 금요찬양예배와 매일 새벽예배가 있습니다. 이 세 종류의 예배는 신앙생활을 유지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예배입니다.

예배시간

예배시간은 개교회의 사정에 따라서 다릅니다. 우리교회는 주일오전 8:50분(1부), 11시(2부), 주일오후1시(3부,EM)에 안디옥장로교회 본당에서 드리고 있습니다.

주일날 예배를 여러번 드리는 것은 이날을 하나님께 온전히 바친다는 의미에서 이런 예배가 드려지는 것입니다. 한 교회에 교인이 된다는 것은 이와 같은 주일 예배에 참석하는 것을 가장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.

새벽예배

새벽예배(월~토 새벽 5:30-6:00 AM)는 하루를 온전히 하나님께 드리며 하나님과 깊은 교제를 나누고 영적인 힘을 얻어서 하루를 신앙적으로 살기 위해서 드리는 예배입니다. 매일 드리는 새벽 예배는 신앙성장에 큰 도움을 주며 당신에게 새로운 활력소를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.

금요찬양예배

매주 금요일 저녁8시에 호산나 찬양단의 은혜로운 찬양을 중심으로 기도하여 응답받는 금요 찬양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. 이 시간에는 1주간 동안 생활하면서 지친 몸과 마음을 하나님께 드림으로 새 힘을 얻고 은혜를 받는 귀한 시간입니다.

구역예배

코로나 이후 아직 드려지지 않고 있습니다. 

코로나 전에는 구역예배가 매월 셋째주 토요일 저녁에 구역별로 정해진 몇 가정이 함께 모여서 드려지는 예배였습니다. 구역예배의 목적은 각 가정에 찬송과 하나님의 말씀이 울려 퍼지게 함으로써 가정이 영적인 분위기가 되게 하고, 하나님의 복이 가정에 임하게 하며, 성도간의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.

TOP